이용안내

  • HOME
  • 이용안내
  • 공동탕전실 계약절차안내

공동탕전실 계약절차안내

  1. 1

    회원가입

  2. 2

    가입관련 서류 발송 후, 예비회원 가입 승인

  3. 3

    탕전실 공동이용 계약서 작성 및 관할 구청(보건소) 신고 또는 허가

  4. 4

    탕전실 공동이용내역 확인서 송부

  5. 5

    정회원 승인 완료

  1. 01 회원가입

    공동탕전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님의 기본정보를 등록 합니다.

  2. 02 가입관련 서류 발송 후, 예비회원 가입 승인

    1. ① 가입관련 서류를 기본정보 입력 시 첨부하거나 FAX(02-556-6656) 또는 이메일(tbsm418@naver.com)로 송부합니다.
    2. ② 가입관련 서류 확인 후, 예비회원 가입 승인 합니다.
    • * 예비회원 가입 관련서류

      • 사업자등록증, 의료기관 개설신고증, 한의사면허증
  3. 03 탕전실 공동이용 계약서 작성 및 관할 구청(보건소) 신고 또는 허가

    탕전실 공동이용 계약서 및 기본서류 다운로드
    1. ① 상기 링크된 탕전실 공동이용계약서 및 기본서류를 다운로드하여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계약서'와 '내역서'를 작성하시어 유림한의원 선단탕전실로 등기우편 또는 FAX(02-556-6656)/이메일(tbsm418@naver.com)로 송부합니다.
    2. ② 계약신청과 관련하여, 유선(02-561-7100)으로 확인 및 진행 요청합니다.
    3. ③ 준비된 기본서류를 관할구청(보건소)에 서면 또는 온라인(아래 첨부파일 참조) 제출하여, 탕전실 공동이용을 신고합니다.
    원외공동탕전 온라인 신고 안내 PDF 다운로드
  4. 04 탕전실 공동이용내역 확인서 송부

    관할구청(보건소)에서 발급받은 탕전실 공동이용 내역확인서를 탕전실 FAX(02-556-6656) 또는 이메일(tbsm418@naver.com)로 송부합니다.

  5. 05 정회원 승인 완료

    위 절차를 마치면 정회원이 승인 완료되어 처방 및 조제 의뢰가 가능합니다.

문의